FAQ

뒤로가기
제목

불량제품 / 오배송이 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퍼스트플러스에이드(ip:)

작성일 2020-10-16

조회 17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게시판으로 불량제품 / 오배송된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거나, 고객센터(1833-416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퍼스트플러스에이드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-퍼스트플러스에이드 고객센터(1833-4167) 운영시간 / 11:00 ~ 17:30 (점심12:00~13:30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TOP